이빨 빠지는 꿈해몽, 치아 빠지는 꿈 풀이 TOP 20

이빨 빠지는 꿈해몽

이빨 빠지는 꿈해몽, 치아 빠지는 꿈 풀이 TOP 20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빨 빠지는 꿈해몽
이빨 빠지는 꿈해몽

금으로 이빨을 떼우는 꿈

금으로 이빨을 떼우는 꿈은 집 안에 누군가가 금배지를 달 운세이고, 새로운 단체를 구성하여 업무를 철저하고 정확하게 해결해 나가는 꿈입니다.

다른사람의 이빨이 빠진 자리에서 피가 난 꿈

다른사람의 이빨이 빠진 자리에서 피가 난 꿈은 어떤 일이든지 자신에게 이익을 가져오게 됩니다.

앞니에 가짜 이빨을 해 넣는 꿈

앞니에 가짜 이빨을 해 넣는 꿈은 솔로로 지내던 사람은 자신과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을 만나게 됩니다.

가짜 이빨에서 빛이 나는 꿈

가짜 이빨에서 빛이 나는 꿈은 재능이 뛰어난 인재를 등용하게 되거나 인품이 훌륭한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썩은 이빨이 뽑힌 꿈

썩은 이빨이 뽑히는 꿈은 걱정이 사라지고, 환자가 이 꿈을 꾸게 되면 사망을 예고합니다. 또한 직장인은 실직당할 수 있습니다.

이빨의 색이 노랗거나 검은 빛을 띠는 꿈

이빨의 색이 노랗거나 검은 빛을 띠는 꿈은 집 안이나 사업상 안 좋은 일이 생깁니다.

새 이빨이 나는 꿈

새 이빨이 나는 꿈은 그 동안 소원했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사업의 번창을 알려주며 재능있는 인재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이빨이 부러진 꿈

이빨이 부러지는 꿈은 자신이 다치거나 질병이 생길 우려가 있으며 계획한 일이 실패하거나 사업이 망하게 되는 꿈입니다.

이빨이 흔들거리는 꿈

이빨이 흔들거리는 꿈은 자신의 신분을 위협당하거나 사업이나 조직이 붕괴되고 직장에서 실직당할 위험이 있습니다.

사랑니 뽑는 꿈

사랑니를 뽑는 꿈은 멀쩡한 사랑니를 수술로 인하여 발치하는 꿈은 가족이나 가까운 친지 중 크게 다치거나 나쁜 소식을 듣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만약 썩어가는 사랑니를 발치했더라면 나를 가장 힘들게 하던 일이 해결되는 좋은 꿈 뜻 합니다.

아이의 이빨이 새로 나는 꿈

아이의 이빨이 새로 나는 꿈은 본인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왔던 부분을 채워 나갈 것을 암시는 꿈으로 자신의 기대치가 올라감에 따라 능률을 올리는 좋은 꿈에 속합니다.




잇몸이 아프거나 이빨 사이가 벌어지는 꿈

잇몸이 아프거나 이빨 사이가 벌어지는 꿈은 재산이 빠져나감이나 새는 것을 의미해 예측하지 못했던 일에 재산을 탕진하거나 시비에 휘말려 집안까지 불행해지는 꿈입니다.

윗니가 빠지는 꿈

윗니가 빠지는 꿈은 보통 윗니가 빠지면 가족 중에 어른에게 안 좋은 일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안 좋은 일이 꼭 일어나는 것은 아니지만 가족을 살뜰히 더 챙겨주시면 좋겠습니다.

아랫니가 빠지는 꿈

아랫니가 빠지는 꿈은 아랫니는 보통 나보다 아랫사람을 의미합니다. 아랫니가 빠지면 아랫사람 또는 동생이나 직장 후배 등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송곳니 빠지는 꿈

송곳니가 빠지는 꿈은 길몽으로 재물운이 올 것을 암시합니다.

사랑니가 빠지는 꿈

사랑니가 빠지는 꿈은 사랑니는 꼭 있어야 할 필요는 없는 이빨로 발치를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사랑니는 현실과 같은 해석으로 풀이됩니다.

길을 잃어버린 꿈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게 되며 가까운 사람과의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앞니가 빠지는 꿈

앞니가 빠지는 꿈은 부모님이 많이 아프시거나 건강상태가 악화되는 암시입니다. 또는 소송 등이 있을 징조로 매우 불길합니다.

이빨에 충치가 생기는 꿈

이빨에 충치가 생기는 꿈은 인간관계에 변화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믿고 지내왔던 사람과 소원해지거나 안 보는 사이가 될 수 있습니다.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금니 깨지는 꿈

금니가 깨지는 꿈은 집안 식구중 한명이 성공하는 꿈으로 가는 길몽입니다.

지금까지 이빨 빠지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길 잃어버리는 꿈해몽, 길 걷는 꿈 풀이 TOP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