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잃어버리는 꿈해몽, 길 걷는 꿈 풀이 TOP 20

길 잃어버리는 꿈해몽

길 잃어버리는 꿈해몽, 길 걷는 꿈 풀이 TOP 20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길 잃어버리는 꿈해몽
길 잃어버리는 꿈해몽

길을 가다가 앉아서 쉬는 꿈

앉음은 일의 중단, 무엇인가를 기다리는 시간, 휴식, 휴직 또는 다른 일, 다른 공간으로의 이동이나 행동의 중간 단계를 의미합니다.

길을 가다가 앉아서 쉬는 꿈은 어떤 일에 한동안 안주하거나 일의 중단이나 어떤 일을 기다리는 것, 잠시의 휴직을 의미합니다.

길을 가다가 실수로 큰 웅덩이에 빠졌는데 웅덩이로부터 빠져나오지 못하고 당황하는 꿈

전세가 역전이 되어 하루아침에 큰 부자가 됩니다. 사업상의 큰 이득이 있을 대 길몽으로 들어오는 수입으로 주체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소를 끌고 큰길을 오가는 꿈

집안이나 사업체가 식구가 늘고 사업이 번창할 것을 암시한다. 좁은 지역의 사업이 아니라 좀 큰 지역의 사업을 하게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흰 생쥐가 나타나 앞서 걸으며 길을 안내하는 꿈

곤란한 상황에 처해있을 때 뜻밖의 귀인이 나타나 방향을 제시하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사회적으로 칭송받을 일응 하여 주 윗사람들로부터 존경을 한 몸에 받습니다.

길을 가다가 호랑이 꼬리를 밟는 꿈

이승과 저승을 왔다 갔다 할 정도의 고통을 겪으며 사업이 크게 실패합니다.

어두운 밤에 길을 잃다가 반짝거리는 반딧불을 보는 꿈

부도 직전까지 갔던 회사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다시 예전의 호황을 누리게 됩니다.

자신이 거지와 길을 걷거나 함께 있는 꿈

다른 사람과 협력하여 일을 무리 없이 진행시킬 꿈입니다.

친구와 함께 길을 걷는 꿈

현재 진행하는 사업이나 그밖의 일들에 친구의 도움을 많이 받게 될 것입니다.

엄청 내린 눈 때문에 길을 잃어버린 꿈

가까운 지인들에게 안 좋은 일이 닥치고, 재난을 당할 꿈입니다.

산이나 언덕길을 기분 좋게 걷는 꿈

자신의 목표이 일이 순조롭게 성취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 현재 몸이 아픈 환자는 회복될 것이고 어려움에 처해 있던 사람은 어려움이 사라지고 앞길이 열리며 도움의 손길이 있을 것입니다.

하는 일이 기분 좋게 잘 풀립니다.

그러나 산이나 언덕길이 가파르고 힘들게 느껴졌다면 그만큼 하는 일도 힘들고 잘 풀리지 않습니다. 꿈속에서의 자신의 느낌이 해몽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길이 없는 숲 속에서 장애물 없는 큰길을 찾은 꿈

힘들었던 시절이 모두 지나가고 기분 좋은 날들만 계속되는 꿈입니다.




산길을 걷다가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갈팡질팡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미궁에 빠지거나 지인들과의 관계도 불편해지는 꿈입니다.

나무가 심어진 산길, 숲길을 따라 걷는 꿈

만사형통하고 뜻을 이루는 꿈입니다.

형제나 자매중 한 사람과 길을 같이 걷는 꿈

그 본인과 같이 일을 하게 될 수도 있고 그와 동일시하는 어떤 사람과 함께 일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떤 문제에 대해 그 형제나 자매와 같은 관심을 가지고 의논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물질적인 관심일 수도 있고 정신적인 동반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길을 가다가 구멍에 빠지는 꿈

어떤 위험이나 함정이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만나는 사람들 중에 사기꾼이나 거짓말쟁이가 있어 당신을 위험에 빠뜨리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또 지금 하고 있는 일에 허점은 없는지 살펴보아야겠습니다. 주위의 음모나 모략, 비방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밀림에서 길을 잃어버리는 꿈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건강에 이상이 생겨 질병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길을 잃어버린 꿈

자신이 진행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게 되며 가까운 사람과의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카시아 꽃이 짝 핀 오솔길을 걸어가는 꿈

아이가 집안의 명예를 빛내게 될 것입니다.

자기집 마당에 큰길이 있는 꿈

운수가 대통하여 재수가 있습니다. 매사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대처한다면 협조자가 나타나면 출세길이 보장됩니다.

사막 중간에서 길을 찾아헤메는 꿈

단체에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운세가 절망 상태에 놓이거나 욕구 충족을 느끼지 못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길 잃어버리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웨딩드레스 꿈해몽, 웨딩드레스 입는 꿈 풀이 BEST 20